맞춤식 교육, 우리 아이의 첫 번째 미술학원

압구정 바른미술학원

우리 아이의 첫 미술학원 바른미술학원

밝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미술을 합니다.

둥글게 특수 제작된 책상에서 선생님과 수업합니다.

수업 중인 아이들 모습입니다.

학원은 압구정에 있습니다.

아이들의 재료를 보관합니다.

정성훈 원장님이에요.

입구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깨끗하게 공간을 운영합니다.

어떤 학원인지 궁금해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4길 11 304호 지도보기
Tel : 02-511-3211 전화걸기

무엇을 배우나요?

 

 

 

"우리 아이의 첫 번째 미술학원이 되기를!"

 

 

압구정 바른미술학원은 '바른프렌즈'라고 하는 아동반과 예중·예고를 목표로 준비하는 예비반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시 미술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행해오던 시험의 정형화된 패턴이나 스킬 등을 외우고 따라하는 시대가 지나버린 거죠. ‘대상(물체) 중심’의 미술에서 ‘자기(자신) 중심’의 미술로 바뀐 셈입니다. 따라서 미술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은 아이들에게는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정확히 알고 좋아하는 것을 깊이 접근해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취미로 배우는 학생부터 전공을 꿈꾸는 학생들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아이들 성향에 따라 맞춤별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술을 전공하길 바라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기초와 습관을 다지게 도와주는 미술교육 전문 기관입니다. 

 

#공간지능 #자기성찰지능 #자연지능

위 내용은 저작권자의 허락 하에 THE배우다에서 재편집한 것입니다.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누가 가르치나요?

정성훈 (원장/미술)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판화과 석사 수료하였습니다. 특허증 '대형광고판 및 벽화 제작방법'이 있으며, 저서로는 <그림으로 알아보는 내아이의 성향>, 교재 출판으로는 <성향미술 ABC>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미술대전 양화부분' 입선외 다수 수상 경력이 있으며, 22년 동안 입시미술과 아동미술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김주희 (선생님/미술)

현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이고 입시미술학원과 고등학교 방과후 강사 및 아동미술학원에서 근무하였습니다. 2012년부터 꾸준히 입시미술과 아동미술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더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