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현대미술교육연구소 빅피쉬 아트(도곡 본원)
아이들의 작품을 전시해둡니다.
야외수업을 하기도 합니다.
자유롭게 작품활동을 해봅니다.
수업 중인 아이들 모습입니다.
수업 중인 아이들 모습입니다.
전시해둔 아이들 작품입니다.
아이들 작품으로 전시회를 열기도 합니다.
밖에서 본 학원 모습입니다.
어떤 학원인지 궁금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225 , 403호 (도곡동, 도곡렉슬상가) |
지도보기 |
Tel : 02-573-5630 |
전화걸기 |
무엇을 배우나요?
"어린이가 행복해지는 현대미술공간"
<빅피쉬 아트>는 창의 미술과 뮤지엄 교육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더 나은 삶을 위한 미술 교육’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전문 에듀케이터들이 모여 어린이들과 다양한 현대 미술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소통하는 기관입니다.
빅피쉬는 어린이들이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이해하고 표현하는 과정이 세상과 더 멋진 관계를 맺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늘 어린이들의 발상과 표현을 존중하며, 빅피쉬에서 실제 아티스트들의 원화 작품을 자유롭게 만나도록 돕습니다.
빅피쉬를 만난 모든 어린이들이 세상을 예술가의 눈으로 보고, 창의적으로 해석하기를 바랍니다.
#공간지능 #인간친화지능 # 자기성찰지능
위 내용은 저작권자의 허락 하에 THE배우다에서 재편집한 것입니다.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누가 가르치나요?
이소영 (빅피쉬 아트 대표)
소통하는 그림연구소. 빅피쉬 아트. 신나는 미술관 대표입니다.
한양대학교에서 미술교육 석사과정을 홍익대학교에서 미술사 석사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화가들의 삶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일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출근길 명화 한점> <모지스 할머니 평범한 삶의 행복을 그리다> <그림은 위로다> <미술에게 말을 걸다> 등이 있습니다. 뮤지엄 교육과 미술사, 인문학과 창의학에 관심이 많아 토란스 TTCT 창의력 전문가 과정을 취득 후, 꾸준히 공부중입니다.
오랜 시간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전시해설을 진행했고, 방송이나 라디오 기업에서 미술사와 현대미술 강의를 하고 있으며 국립현대미술관, 키아프 등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미술과 보다 친해지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빅피쉬아트 에듀케이터들과 함께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빅피쉬 친구들이 미술을 통해 내면이 튼튼하고 긍정적인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서민지 (빅피쉬 아트 도곡 본원 원장 )
빅피쉬 아트 도곡 본원 원장 선생님 및 소통하는 그림 연구소. 신나는 미술관 전임 에듀케이터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미술을 공부했고, 한양대학교에서 미술교육 석사과정을 공부했습니다. 창의학과 문화예술 교육에 관심이 많아 토란스 TTCT 창의력 전문가 과정과, 문화예술교육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과 포스코 뮤지엄에서 교육 큐레이터로 근무했으며 지금은 <신나는 미술관>과 <소통하는 그림연구소>에서 보다 발전적인 미술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기를 꿈꾸고 있어요.